카파도키아
카파도키아로 알려진 지여근 Ürgüp, Göreme, Avanos, Üçhisar, Derinkuyu, Kaymaklı 하고 Ihlara 센터를 포합 합니다. 내세의 돌세공, 지하 교회 하고 지하 집으로 아릅다운 것입니다. 규모는 매우 큰 지역입니다.  또한 지역은 짜기, 와인과 Avanos의 다른 붉은 도자기로 유명합니다. 카파도키아는 지하에서 살고 예배하면서 잔인함에서 달아나는  초기 그리스도인을위한 피난처였습니다. 지역에서 전체적으로 비공개 되는 약 3000 돌 교회 있습니다.

Göreme 마을은 지역의 관광 산업의 중심에 위치하고많은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동굴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호스텔로 변형되었습니다. 이 지역 주변에 요청의 굴뚝 이나 'Fairy Chimneys' 로 알려진 놀라운 돌세공 있습니다.

Niğd e의 서부에서 10 킬로 길이과 약 80 메타 폭으로 통로 되는  빼어난 Ihlara 계곡 있습니다. 지역에서 걷는것이 유명하고 인상 Eğritaş 교회를도  포한하는 60 교회 중 12개 공개 입니다. 

지역에서 수백의 지하 도시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인상적인 2개 지하 도시 8 층 되는 Kaymaklı 와 55 메타 내려가는 Derinkuyu 입니다. 7세기에서 잔인함에서 달아는 침실, 부엌과 창고를 포함하는 자급자족할 수 있고 환경 구성하는 기독교인에 의해 이용했습니다.

역사

히타이트, 프리지아인, 페르시아인, 로마인,비잔트인, 셀주크인과 오스만 제국 다음에 Hattis 완전히 카파도키아의 매력을 느끼고 동부, 서부, 북부 하고 남부를 결합하는 유명한 실크로드 같은 중요한 무역 노선을 포함해서  자신의 자산의 흔적을 넘겨주웠습니다.

이 복잡한 교통에 결과에서  지역, 역사, 문화적인 영향의 복잡한 네트워크 되었습니다. 카파도키아는 다양 한 철학 함께 와서  서로 영향했던 곳이었습니다. 돌 안으로 새겨진 벽화로 덮는 교회 하고 집들 Aksaray으로 40 킬로 되는 Ihlara 계곡 하고 Selime 마을로 14 킬로가지 위치합니다. 이 구주의 일부는 기원 후 4 세기가지 됩니다. 볼만한 많은 관광 곳 중에서 Eğritaş, AğaçAltı, Kokar, Yılanlı, Pürenli, Kırkdamaltı, Ala, Direkli, 성 수도원 교회 하고 Selime 성당이 있습니다. 


위취때문에 카파도키아는 매우 중요하고 전략적인 지역입니다. 카파도키아에서의 무역 및 자원들 많이 매력적이니까지역은 자주 점령, 붙잡기 하고 공격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붙잡기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분쟁을 일으킨 외국인들은 그들을 현실 하지 않기 위해서 지역 사회가 지역의 출입은  숨길수 있는 돌굴에서 살았습니다.  이것이 오랫동안 드두러지 지않기 했었습니다.그러나 다음에 이 돌굴 집은 수자원, 식품 창고, 와인 농장과 사원을 포함하는 지하 도시 됩니다. 이것의 일부는 기독교 이전 기간에 발생합니다.


보기에 최적한 장소


Uçhisar


멋진 전망을 제공하고 네브쉐히르(Nevşehir)의7 킬로 거리에서 위치한 위츠히사르 (Üçhisar)마을은 거부 할 수없는 매력이 있습니다. Üçhisar 성을 하늘에서 볼때 모든 지역의 거대하고 유일한 경치를 볼수 있습니다

Göreme

네브쉐히르(Nevşehir)의10 킬로 거리에 위치한 괴레메 (Göreme) 하고 그 주변은 Avanos 사람들한테서 로마시대에서묘지로 이용핬는 생각이 됩니다. 괴레메 지역은 보통 `신앙센터`라고합니다. 성 대와 형제들의 "기독교의 "모든 아이디어를 결합하는 교육 시스템의 발생지에서 괴레메 야외 박물관이 있습니다. Tokalı교회에서 성직자와 수녀 수도원, 성 바실리의 예배당과 Elmalı, Yılanlı 하고 Çarıklı 교화들에 건축 내용 하고 벽화들은 아직도 새로운 한 것 같처럼 살것 같습니다.

Ürgüp

괴레메(Göreme)에 가까이 있는 위르귑(Ürgüp)은 와인과 또한 역사 사이트와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와인은 여러분에게 소박한 접시 또는 우아한 크리스탈 와인잔 안에 주시는거는 여러분한테 절대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어떤 국내 완인 생산자들은 와인 생산할때 현대 기술을 채택하더라도 일부 아직도 고대 이나 시간 검증 방법에 충성을 유지해있습니다.

Mustafapaşa

위르귑(Ürgüp)의 6 킬로미터 남쪽에 위치하는 Mustafapaşa (Sinasos)는 거대한 돌세공을 덕분에 명성을 가지고있습니다. 성 바실리의 예배당은 생각의 성상 파괴 주의자 시스템을 반영하는 그림으로 장식되었습니다. 네브쉐히르(Nevşehir)으로 18 킬로메터 거리 있는 Avanos에서힛타이트(Hitit) 시대에서부터 아직도 살아있는 도자기 전통이 있습니다.